I'll be right here

ポケットにパク・ヒョシン 🥨

내 안의 괴물 - THE MONSTER IN ME

2018-10-09 21:40:59 | 笑う男
내 안의 괴물 - THE MONSTER IN ME





감히 내 손길을 버린 채
よくも私が差し出した手を突き放して
나를 두고 돌아서
私をおいて背を向けて
날 시험에 들게해
私を試験に合格させなさい
운명의 장난처럼
運命の悪戯のように

날 사로잡은 욕망속에
私を虜にした欲望の中で
숨조차 쉴수없어
息さえも出来ない
뜨거운 분노에 취해
激しい怒りに酔って
온몸의 감각이 흔들려
全身の感覚が乱れて

그래 쉽게 손에 넣으면 재미없지
そう簡単に手に入ったら面白くないわ
삶에 다신 없을 기회
人生に二度とはない機会
아주 조금씩 천천히 너를 즐겨 줄게
とて〜も少しずつゆっくりあなたを楽しんであげる

평생 이토록 간절히 바랬던 것도
生涯でこのように心から切望したことも
원했던 것도 없었어
求めたこともなかった
뭐든 이미 내 눈 앞에
全てがすでに私の目の前に
준비돼 있었지
準備されていた

남자들 모두 하나같이
男たちは皆一様に
쉽고 하찮은 존재였지
容易くとるにたらない存在だった
뻔한 과정 끝에
分かりきった過程の最期に
매번 지루한 결과만이
毎回 退屈な結果だけが

넌 달라 특별해
あなたは違う、特別
처음 맛본 꿈을 자극해
初めて味わった夢を刺激する
난 알아 분명해
私は分かってる間違いなく
너의 얼굴이 내 안의 괴물을 비춰주네
あなたの顔が私の中の怪物を映してくれるの

그래, 신은 내가 축복을 주는 대신
そう 神は私に祝福をくれる代わりに
날 괴물로 만들었어
私をモンスターにした
한낱 인간은 이런날 감당할 수 없어
ただの人間はこんな日は、耐えられない
날 위해 웃는 단 한 사람
私のために笑うたった一人
날 웃게 한 단 한 사람
私を笑ったたった1人
어둠의 세계를
闇の世界を
고귀한 얼굴로 열어줘
高貴な顔で開けてよ

넌 달라 특별해
あなたは違う、特別
처음 맛 본 꿈을 자극해
初めて味わった夢を刺激して
난 알아 분명해
私は分かってる 間違いなく
너의 얼굴이 내 아내 귀물을 비춰주네
あなたの顔が私の中の怪物を映してくれるの
온 세상이 우리둘 앞에 무릎 끓게 만들어 줘
世界中を私たち二人の前でひざまづかせるわ
그 웃음에 세상의 시선을 새겨
その笑いに、世間の視線を刻んで
달콤한 독에 물든
甘い毒に染まった
숨결한 눈빛 속에
息をした目つきの中で
영원처럼 지금 이 순간에 미쳐 내일은 잊어
永遠のように今この瞬間に狂い明日は忘れる

난 알아 분명해
私は分かってる間違いなく
너의 환상을 채울 내안의 괴물
あなたの幻想を満たす私の中の怪物
하늘도 외면한 너의 얼굴
天も背けたあなたの顔
숨겨둔 내 안의 괴물을 비춰주네
隠れていた私の中の怪物を映してくれるのよ


シンシアナ



ヒャンシアナ



コメントを投稿

ブログ作成者から承認されるまでコメントは反映され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