ガラス放浪記。

韓国語で유리(YURI)=ガラスの意味です(笑)
東奔西走はまだ続く。

ついにきましたか。

2005-06-09 00:21:18 | KOREAN SOCCER !!!

チェルシーとの試合ではずいぶん好意的な発言のあった球団でしたが
ワタシはまだまだ何があるかわからないと思ってました。
しかも、本人が海外移籍を視野に入れていることを考えると移籍はすぐにでも
ありえることだと思ってもいましたし。

酔いも覚めるってのはこういうことを言うのかもしれませんね。本当に。
あとで訳します。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은 성남일화 축구단과 6월 9일자로 미드필더 김두현 선수의 이적에 대해 합의하였습니다.

수원삼성축구단은 금년 시즌 종료 후 FA 자격을 취득하는 김두현 선수와 재계약을 추진해왔으나 선수는 자신의 나이 등을 감안하여 해외진출을 지속적으로 요구했으며 최근 일본보다는 유럽으로의 진출을 강력히 원했고 성남일화가 출전하는 피스컵이 국제무대에 자신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에 성남으로의 이적을 요청했습니다.

구단은 차범근 감독이 김두현 선수에 대해 그동안 많은 신뢰와 기대를 갖고 있어 잔류를 원하였으나 선수 본인의 뜻을 존중해 성남으로의 이적에 동의하였습니다.

김두현 선수는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예선 원정경기를 마치고 귀국하는 대로 성남구단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最新の画像もっと見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