カトちゃんのグンとやってみよう!(チャン・グンソクさん♡) 

チャン・グンソクさんをひたすら応援するブログ

te2ttさんInstagram 発売記念トークイベント、1部と2部があっという間に終わってしまいました。

2021-08-05 20:45:05 | МC KimTeiさん
te2ttさん
昨日はグンソク氏、チャン俳優、親分、グンちゃんのお誕生日で「雨恋」発売日でした。
発売記念トークイベント、1部と2部があっという間に終わってしまいました。
みなさんの分まで叫ぼうとしたら喉が....(^^;)

「雨恋」素敵な曲に感動💙
素敵なMVに感動💙
応援するうなぎの皆さんの愛に感動💙
サポートするスタッフの姿に感動💙
いつもみんなに幸せと感動をくれるグンちゃんに感動💙

お誕生日の日に
グンちゃんとうなぎの皆様と一緒に過ごせただけでもありがたいのにCDのプレゼントまで😭😭😭
グンちゃん ありがとう 😭
これからももっともっと頑張ってサポートします 😭

CDに書いてくれた言葉は
私だけじゃなく
グンちゃんを輝かせてくださる
皆さんへの言葉でもあると思って
写真をアップします。

「いつも私をもっと輝かせて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この縁をいつも大切に思います」

雨恋を聞きながら、STARも聞きたくなりました⭐️
グンちゃんをもっと輝かせてあげたいと頑張るうなぎの皆さん、スタッフの皆さんに比べると私の努力は本当に小さな努力ですけど、
これからも心を込めて頑張ります。

昨日の時間を輝かしい時間にしてくださった皆様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어제는 우리의 장배우님,근석씨,근짱의 생일이었고
일본 앨범 「雨恋」의 발매일이었어요.
발매 기념 토크 이벤트, 1부 2부의 시간이 정말 눈 깜작 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어요.
장어님들 몫까지 소리를 지르다가 목이 ….( 오늘은 생강차를 마셔야 겠어요 ㅎㅎ)

「雨恋」 노래에 감동하고 💙
MV보고 감동하고 💙
응원해 주시는 장어님들(팬분들) 보고 감동하고💙
함께 하시는 스텝분들 보고 감동하고 💙
그리고 팬분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는 장배우님께 감동했어요 💙

생일에 근석씨와 팬분들과 함께 한 것만으로
기쁘고 영광이었는데 선물까지 받았어요 ㅠㅠ

근석씨 정말 고마워요 😭 😭
앞으로도 열심히 열심히 서포트 할게요 😭

CD에 적어 준 글은
저뿐만 아니라 근석씨를 응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전하는 말 같아서 사진을 올립니다

「언제나 저를 더 빛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인연 늘 소중하게 여길게요」

아마고이 들으면서 ⭐️ 도 듣고 싶어졌어요.
우리 배우를 더 빛나게 해주고 싶어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팬 분들에 비하면 저의 노력은 정말 너무 작은 노력이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제의 시간을 더욱더 빛나게 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아, 일본어로 진행하는 데 앨범 공동 구매하시고
함께 해주신 한국 장어님들도 너무 감사해요.
짧은 시간이라 한국어를 더 많이 해 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

#JKS#雨恋#AMAGOI#トークイベント#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생일축하해요


最新の画像もっと見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