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明のターンテーブルThe Turntable of Civilization on September 2016

日本の時間、世界の時間。
The time of Japan, the time of the world

위안부 보장 보고서가

2017-07-31 11:15:26 | 日記

다음은 Kadota Ryusho가 쓴 "Sankei Shimbun"신문에 실린 "천둥의 신문"입니다.

Kadota Ryusho는 진실을 쓰는 기자 중 한 사람입니다.

3 년 전 아사히 신문은 3 년 전 아사히 신문이 '위안부 보장'을 실수로 인정한 공식 기자 회견을 갖고 아사히 신문이 32 년 만에 16 번 썼다는 기사를 철회했다고 발표했다.
사과했지만, 당연히 사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신문의 생존과 관련된 위조 된 기사의 유일한 문제는 아니었다.

아사히 신문은 일본과 전 일본군을 공격하기위한 편리한 이야기로 거짓말 쟁이에 뛰어 들었다. 32 년 만에 16 가지 주요 기능을 게시했다. 아사히 신문이 현금으로 수표로 찍은 보고서를 작성한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 아사히 신문은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여론을 형성하기 위해 만든 아사히 신문 원자력 발전소의 요시다 (Yoshida) 원자력 발전소 책임자에 대한 보고서를 공개했다.

그것을 명확하게 한 것은 Kadota Ryusho였다.

도쿄 전력 (주)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소장 인 요시다 (Yoshida)의 기사가 위조 된 기사라는 사실이 분명하게 밝혀 졌기 때문이다.

이 비율로 아사히 신문은 국회는 말할 것도없이 중단 위기라고 느꼈으 며 마침내 수표를 현금으로 바꿨다.

몇 달 후, 당시 대통령은 아사히 신문을 사임했다.

예를 들어, 산케이 신문의 가입 가구가 아사히 신문의 3 분의 1도 안되는 것은 어제 센다이 시장의 시장 선거의 이유 중 하나이며,

산케이 신문이 이제는 세계 최고라고 말하는 것은 과장이 아닌 참신함을 계속 발행하는 신문이라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카도 타 료쇼 (Kadota Ryosho)의 논문은 다음 장에 게시 될 예정입니다.

ジャンル:
ウェブログ
この記事についてブログを書く
この記事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 Dass der Komfort Frauen Dec... | トップ | 以下は昨日の人気ページベ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