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明のターンテーブルThe Turntable of Civilization on September 2016

日本の時間、世界の時間。
The time of Japan, the time of the world

인터넷에서 매우 유용한

2017-07-14 11:56:31 | 日記

인터넷에서 매우 유용한 노력을 일찍 찾은 이후에 소개하겠습니다.

아사히 신문은 혼다 마사 카즈 (Honda Masakazu)가이 문제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한 경우조차 폐기를 폐지해야했다.

전세계의 모든 일본 시민과 사람들은이 신문사가 얼마나 악의적인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군복 신사 숙녀의 취재, 중국 공산당 자체의 선전 그 자체가 지나치게 과장되지는 않는다. "Travel in China"의 특별한 특징, 와타나베 쇼이치 (Shayichi Watayabe)를 공격했을 때의 면접 시험 기사 ... 믿을 수없는 악 아사히 신문은 언급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그런 신문은 여전히 큰 신문처럼 보이고 일본 시민들에게 설교하고있을뿐 아니라 요 전날 아베 정권을 약화시키기 위해 모리토모 학원 (이것은 비참한 최종 결과입니다), 이번에는 가케 학원입니다. .. 이것은 도쿄 총회 선거에서 자민당에 커다란 타격을 가져왔다.

그러한 신문은 존엄하고 살아남습니다. 미친 듯이 정부의 비판을 반복 할 수있는 나라입니다. 일본의보고의 자유는 세계 최고입니다. 그녀의 나라를 너무나도 무시하는 미디어, 그 나라는 어디에도 없을 것입니다. 대표적인 신문 인 세계. 유엔 인권위원회 등에서 일본의 돈으로 급여를받는 동안 일본의 공격에 맞서 싸우고있는 인간으로서 전례없는이 세계는이 가장 낮은 그룹이 당신이 읽어야 할 장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일본에 장난스럽게 말하지 마십시오. 제가 말씀 드리는 많은 시간들과 같이 시간이 있다면 중국으로 가서 한국으로 간다. 너 차단 해!

글쓰기에 중점을 둡니다.

2005 년에는 언론과 북한이 NHK 프로그램 변경 문제

2014/03/17

글쎄, 이번부터 나는 2005 년에 일어난 일에 대해 적어 보겠다.

첫 번째 개요.

2001 년 1 월 30 일, ETV는 프로그램 방송과 관련하여 NHK가 제 2의 밤 "전쟁의 성폭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고 발표했다. 아사히 신문은 2005 년 1 월 12 일에 "NHK"위안부 프로그램 개혁 프로그램 인 나카가와 쇼이치 · 아베 (Nakagawa Shoichi · Abe) 전날 임원들에게 부른 "내용 편향", "

정치인들의 정치적 압력이 프로그램을 방송하기 위해 주어졌으며 내용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에서 출발했다.

또한 같은 달 13 일 NHK 프로그램 제작부의 나가이 아키라 (Nagai Akira)는 "정치적 개입이 있었다"는 내부 비난을하면서 큰 소동을 일으켰다.

그러나이 아사히 신문 보도와 나가이 총재의 발언에 몇 가지 의심의 여지가있어이 사실을 보도 한 언론의 불신이 인터넷에 퍼질 것이다.

가장 먼저 잘못 된 점은 조사 결과 나카가와 씨가 방송 3 일 후인 2 월 2 일 NHK 간부와 만났을 때 아베 총리는 1 월 29 일 방송 직전에 만났습니다. 시간 내라.

이것은 나중에 재판에서도 입증됩니다.

이 초안은 계속됩니다.

ジャンル:
ウェブログ
この記事についてブログを書く
この記事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 for the language of each co... | トップ | 因为我以前在互联网上发现了... »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  Ping-URL
ブログ作成者から承認されるまでトラックバックは反映され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