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오피 제주오피

천안오피
제주오피

広告

※このエリアは、60日間投稿が無い場合に表示されます。記事を投稿すると、表示されなくなります。

나 동아리 친목 제가나쁜년인가요KBS '속보이는 TV <人사이드>'에서 제보를 받습니다.김종인과 김관용 도지사 비밀리에 만났다고 합니다.개망함

2017-06-08 20:27:05 | 日記

13살 여학생입니다 맞춤법같은거 무시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친구1한테 친구2집에 걔내집 청테이프붙혀저있다고말햇었어요,친구 1도맞장구치고 정확히 기억이나진않치만 걔도 뒷담을깟구요,그리고나서 또 몇주지나서
친구2한테 걔네엄마 알바한다고 아파트 싸게해줘도 못간다고말을했었어요 친구2도 맞장구쳤구요

근데 몇달전일을갑자기 친구2가 앞에서착한척하고 뒷담까니깐좋냐구 막 그러더라구요 ;; 지도 깟으면서 ㅋㄲㅋ 저희가6명이다녀요그중에 친구1,2제가있구요 서열같은거있잖아요 걔네가쫌더높아서뭐라하기도그렇고,, 그리고친구 1,2가아닌 다른애들이랑 수학도다니고(6명무리) 그리고 동아리도 다같이하기로해서 상황이,,하 어떡해하죠?



아 동아리에 잘나가는애들밖에 없고 다예쁘고 잘생기고
친목 겁나많이해서 노래방갔는데 다노래부르는데 난 안부르고 내친구는 벌써 나잊은듯이 딴 애랑 얘기하곸ㅋ근데 팔짱은 또 낀다;;결국 끝까지 있었는데
진짜 들어오지말껄ㅠㅠㅠ진짜 눈물나 흑역사같애


ジャンル:
ウェブログ
コメント   この記事についてブログを書く
この記事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 26살이신분 총 KBS <추적60분> 에... | トップ |  »

コメントを投稿

日記」カテゴリの最新記事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  Ping-URL
  • 30日以上前の記事に対するトラックバックは受け取らないよう設定されております。
  • 送信元の記事内容が半角英数のみのトラックバックは受け取らないよう設定されております。
  • このブログへのリンクがない記事からのトラックバックは受け取らないよう設定されております。
  • ※ブログ管理者のみ、編集画面で設定の変更が可能です。